㈜정윤에이엠은 부동산 자산관리, 부동산컨설팅, 시설관리, 경비, 청소 및 건물 종합관리 전문업체로서 고객자산가치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최근 사회적인 흐름을 살펴보면 부동산 자산관리(FM, PM,AM)의 전문화로 인한 회사경영에 있어 인력확보에 따른 각종 비용과 재해 및 손실로 인해 회사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저희 회사는 귀사의 자산관리에 대한제반 조건 등을 심층 분석하여 귀사가 만족할 만한 전문화된 관리시스템으로 빌딩, 아파트, 병원, 상업시설, 오피스텔, 호텔, 공장 등 부동산 관리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리며,
귀사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정윤에이엠 대표이사    정  찬  규            

 


분노할 줄 모르는 사람은 바보이다. 그러나 분노하지 않는 사람은 현인(賢人)이다. -장자 사랑을 놓칠 때, 당신은 삶의 본질을 놓치고 만다. -레오 버르칼리아 오늘의 영단어 - lure : 불러들이다, 유객하다오늘의 영단어 - sobriety : 절주, 제정신, 냉정, 침착오늘의 영단어 - consular : 영사관의, 집정관의오늘의 영단어 - hide-and-seek : 숨바꼭질오늘의 영단어 - criminal : 범죄의: 범죄자오늘의 영단어 - wrap up : 보따리를 싸다, 끝내다, 마감하다오늘의 영단어 - retribution : 보답, 징벌, 응보, 보복오늘의 영단어 - experimental : 실험의, 실험하는